2023-24 토트넘 유니폼이 출시되었습니다.

 

 

 

 

 

클래식한 화이트&네이비 조합은 그대로 유지됩니다만 

챔스에서나 간간히 입었던 상하의 화이트 조합이 이번엔 정식 유니폼으로 발매되었네요. 양말까지도 화이트....

넥라인까지 화이트로 되어 있어 실착용으로 쉽지 않겠네요 이거...ㅎㅎ

 

 

 

 

 

 

 

패턴이 곳곳에 들어가있어 마냥 심심한 유니폼은 아닌 것 같네요 ㅎㅎ

지난 시즌에 사용되었던 볼트 컬러는 빠졌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좋았는데 말이죠.

토트넘이 전체 화이트 조합을 시도한 건 마지막이 12-13 시즌이었습니다.

10여년 만에 올화이트 조합이 돌아온 것 입니다.

 

 

 

 

 

이 때가 2012-13 시즌의 토트넘

 

 

 

 

 

 

 

 

 

 

 

 

또한 이번 시즌에는 컵 폰트는 따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22-23 시즌 리그 8위를 한 토트넘은 이번 시즌 FA컵에서나 입을 수 있겠네요..... 또르르...

해외 사이트 댓글에 "토트넘 트로피 캐비넷처럼 아주 깔끔하네^^" 라는 조롱도 보이네요.....ㅋㅋ

 

 

 

 

 

 

 

 

어웨이도 하나의 색상으로 갑니다. 평가는 노코멘트....

 

 

 

 

 

하나하나의 공격포인트가 기록이자 역사가 되고 있는 케인과 흥민...

둘다 여기서든 다른 팀에 가서든 행복 축구를 했으면.....

 

 

 

 

 

 

사진 출처

- FOOTYHEADLIN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