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바르셀로나의 어웨이 유니폼이 출시되었습니다.

 

 

 

21-22 FC BARCELONA AWAY KIT

연보라색에 스우시와 엠블럼이 홀로그램 형태로 되어 있는 게 굉장히 인상적이네요.

좌측 허리라인은 빨간색, 우측 허리라인은 파란색으로 바르셀로나의 상징성을 나타냈습니다.

(제발 라쿠텐은 이제 저리 가...)

 

 

 

 

 

화룡점정

 

 

 

쇼트도 마찬가지로 빨간색과 파란색이 각각 양옆으로 들어갑니다.

이 줄무늬 속에는 "Tots units fem força" 라는 문구가 들어가 있는데 "우리는 강하다!"라는 뜻입니다.

상의와 하의 모두 패턴을 보니 ADV 드라이핏의 착용감이 너무 궁금하네요 ㅎㅎㅎ

 

 

 

 

 

양말은 다소 밋밋합니다.

앞쪽에 나이키 스우시와 꾸레 Culers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팬들 사이에서는 홈킷보다는 어웨이킷의 반응이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의견은 "엄청 예쁘다"라는 반응이 아닌 "홈킷보다 낫네.... 나쁘지 않네..."라는 비중이 더 높네요 ㅎㅎ

 

 

 

 

 

내용 및 사진 출처 : Footy Headli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