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토요일! 벌써 2021-2022 프리미어리그 개막전이 다가왔네요.

올해는 어떤 팀이 우승할지 참 궁금하네요 ㅎㅎㅎ

 

오늘 소개드릴 팀은 아스날입니다.

순차적으로 한 팀씩 포스팅 하겠습니다~!

 

 

 

 

 


 

1. 21-22 아스날 홈 유니폼

 

21-22 Arsenal Home kit

 

 

이번 아스날의 홈킷은 아디다스의 콘디보21(Condivo 21) 템플릿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전통적인 컬러인 레드와 화이트에 포인트로 네이비 색상이 들어가게 됩니다.

엠블럼에 있는 컬러를 모두 사용했네요. 뒷 쪽 마킹이 골드면 훨씬 예쁠 것 같지만 리그 마킹은 통일이니 기대하기가 힘들겠죠.... 챔스킷이 기대되네요 ㅎㅎ

 

 

 

 

 

 

 

 

 

 

2. 21-22 아스날 어웨이 유니폼

21-22 Arsenal Away kit

지난 시즌 어웨이보다는 훨씬 연한 노란색이 사용되었습니다.

컬러는 AC밀란의 2014-2015 써드 유니폼에 들어간 펄 시트린(Pearl Citrine)이라고 합니다.

엠블럼이 눈에 띄는데요, 거너스의 상징인 대포가 크게 들어가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유니폼은 초록빛 필드에서 빛을 발할 것 같은 느낌이네요 ㅎㅎㅎ

 

 

 

 

 

 

 

 

 

3. 21-22 아스날 써드 유니폼

21-22 Arsenal Third kit

써드킷은 패턴이 들어있습니다.

작년부터 패턴에 꽤나 재미를 본 모양입니다 ㅎㅎㅎ 

다양한 색상이 들어갔지만 촌스러운 느낌은 아니네요 ㅎㅎ

작년 셔츠와는 달리 90년대에 출시되었던 아스날의 유니폼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하네요.

 

 

 

 

 

 

특히 패턴 유니폼이 잘 어울리는 남자

 

 

 

내용 및 사진 출처 : Footy Headlines

 

다음 포스팅은 아스톤 빌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