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가장 기다리던 21-22시즌 FC 바르셀로나의 유니폼 디자인도 나왔네요.

 

 

21-22 바르셀로나의 홈 킷 디자인입니다.

 


 

21-22 FC Barcelona Home kit

음.......

바르셀로나 팬으로 봐도 좀 난해한 느낌이긴 합니다 ㅠㅠ

나이키 디자이너의 도전 정신이 매번 예측 불가의 디자인을 맞이하게 해주네요...ㅋㅋㅋ

패턴은 바르셀로나의 엠블럼 스타일의 배치를 유니폼 전체에 투영 시켰네요.

카탈루냐의 상징적인 색깔 중 하나인 노란색 계통이 많이 들어가지 않은 게 아쉽습니다. 개인적으로 스우시나 넥라인 정도는 했으면 좀 더 포인트가 되지 않았을까 싶은데...

 

 

 

 

 

 

그래도 선수들이 입은 걸 보면 또 사게 될지도 모르죠... 매년 그랬듯..

 

 

 

 

 

 

쇼트와 양말....

아주 그냥 아수라 백작 세트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08-09시즌 바르셀로나가 생각나는 디자인이긴 한데 상의가 아닌 하의를 이렇게 해버리니 원.....ㅋㅋㅋ

 

08-09 FC BARCELONA

(08-09 라인업이 후덜덜 하구만요.... 메시, 사비, 앙리, 인혜, 푸욜, 에투 등등.....)

 

 

 

 

 

 

확실히 원색 계통이다보니 드라이ADV가 확연하게 드러나네요.

 

이번 시즌부터는 매치용 셔츠의 네이밍이 바뀌었습니다.

기존에는 베이퍼니트 VAPORKNIT였던 매치용 셔츠가 새로운 시즌부터는 드라이핏어드밴스 DRI-FIT ADV로 불립니다.

(리버풀 FC 글 참조)

 

 

 

 

21-22 리버풀 FC 유니폼 유출 (홈, 어웨이)

이제 20-21 프리미어리그가 막을 내렸습니다. 최종 라운드가 시작되기 전부터 새로운 시즌의 유니폼 디자인이 하나 둘 등장하기 시작했네요. 21-22 시즌 리버풀의 홈 킷 디자인입니다. 1. 21-22 Liverpo

shinhyu.tistory.com

 

 

 

 

 

 

 

 

 

아수라 백작 세트...

해외 댓글을 보니 엄청 웃긴 내용이 많네요 ㅋㅋㅋ

 

"메시가 떠날 것 같은 또 다른 이유"

 

"나이키 디자인 사무실을 불 태우러 갈 시간"

 

"아수라 백작이 이 글을 좋아합니다"

 

등등...

 

아주 혹평이 이어지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여기서 은퇴하면 안되겠니?...ㅠㅠ

 

 

 

 

사실... 20-21 시즌처럼 홈보다는 어웨이가 더 기대되는 상황입니다.....ㅋㅋㅋ

어웨이킷도 발매 정보가 나오는대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내용 및 사진 출처 : Footy Headli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