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웠던 캄프누(캄노우) 투어를 마치고, 

 

[스페인 여행] 바르셀로나의 심장, 캄프누에 다녀오다!!

카탈루냐의 심장.... FC 바르셀로나.. 스페인 신혼여행 코스 중 가장 기대되는 캄프누에 가는 날이다. 유럽에서 가장 큰 축구장인 캄프누는 약 9만9천명이 수용가능한 5성급 경기장이다. 7월인 지금은 비시즌이라..

shinhyu.tistory.com

 

 

어제 가우디 투어 때 구엘공원 유료코스는 밟아보지 못했던터라 아쉬움이 남아 다시 구엘공원으로 왔다.

 

밤 8시 30분부터는 무료입장.

시간이 조금 남아서 대기...

낮에 왔을 때와는 또다른 정취가 느껴진다
기다리다 목 말라서 물도 샀다 ㅋㅋㅋㅋ

 

 

 

 

입장 시간이 다가올수록 사람들이 하나 둘 모여들었다. 역시 무료 효과인가...

 

 

사람들이 오기 전에 가봐야해!!!!

라며, 물을 줄줄 흘리고 있는 구엘공원의 상징같은 도마뱀 앞으로 갔다ㅎㅎㅎ

역시 인증샷을 찍으려는 사람들이 우르르 몰려왔다. 다행히 빨리와서 대기시간 없이 찍을 수 있었당ㅎㅎ

 

 

 

 

세상에서 가장 긴 벤치.

이 불편해보이는 곡선의 벤치는 놀라울 정도로 편하다.

공원을 만드는 인부들을 직접 앉혀보며 디자인했다는게 정말 와닿았다.

 

 

 

 

 

 

뿌옇게 해야만 했다....

생각보다 너무 늦은시간이라 해가 지는 속도가 빨랐다.

그렇게 한 시간 정도 구경을 마치고 구엘공원을 나왔다.

 

 

 

구엘공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

 

[스페인 여행] 바르셀로나 가우디투어 : 구엘공원

※ 바르셀로나 3박 4일 일정 7월 8일 - 마요르카 → 바르셀로나 도착 7월 9일 - 가우디 투어 / 몬주익 분수쇼 관람 7월 10일 - 스냅사진 촬영 / 쇼핑 / 캄프누 방문 7월 11일 - 바르셀로나 → 인천 공항 "가우디..

shinhyu.tistory.com

 

 

 

 

 

 

 

숙소에 가기 전 마지막 저녁식사를.....

 

 

 

 

 

 

 

 

TAPAS

 

 

 

맛은 없었다고 한다

 

 

 

이렇게 마드리드부터 마요르카를 거쳐 바르셀로나까지의 9박 11일 여정이 마무리됐다.

2년이 지난 지금에서야 나의 신혼여행 기록을 모두 마칠 수 있었다.

스페인 이후에도 해외 여행을 몇 번 해봤지만 스페인만큼 좋진 않았던 것 같다.

좋은 날씨, 맛있는 음식, 친절한 사람들까지.

물론 누군가에게는 아닐 수 있겠지만 나에게 스페인은 정말 좋은 여행지였다.

 

언젠가 세발이가 크면 함께 올 수 있는 날이 있기를^^

 

 

 

 

 

 

 

 

 

안녕 스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