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24일 ~ 11월 24일

5주간 진행되었던 공간 리뉴얼 프로젝트가 마감되었다.

첫번째 포스팅에 기록되었던대로 반셀프 인테리어 형태로 진행되었는데,

5주간 거의 매일매일 연남동에 오게 되어서 이 공간에 대한 애착이 생길 수 밖에 없었다 ㅎㅎ

 

공간의 변화를 마지막으로 이 곳에 남겨두고자 한다.

 

 

 


Before & After

 

내부

 

 

 

 

 

 

 

 

 

 

 

 

 

 

 

 

 

 

 

 

 

 

 

 

 

 

 

 

 

 

 

 

 

 

 

 

 

외부

 

 

 

 

 

 

 

 

 

공간 

 

 

 

 

 

프로젝트가 끝난 후,

기념으로 함께 찍은 사진을 남겨두고 싶다고 하셔서 마침 매장에 놀러오신 지인분께서 사진을 찍어주셨다ㅎㅎ

 

 

부부이신 클라이언트 두 분은 시작부터 끝까지 너무 좋으신 분들이었다.

온화한 성품과 차분한 분위기가 오롯이 이 공간에 반영된 것 같아 나 또한 프로젝트를 완성하니 너무 뿌듯했다.

좋은 사람들과 좋은 공간을 만들어 나가는 일은 정말 뜻깊고 보람된 것 같다.

 

앞으로 이 좋은 공간을 많은 사람들이 채워나갔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