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흥의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소식에 토트넘 유니폼 주문.

그리고 가지고 있는 20-22 국대 어웨이에 마킹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6월 2일 브라질전을 보면서 하는게 좋겠군. 

바로 주문!

 

 

 

 

오래전에 구매한 20-22 대한민국 어웨이 유니폼

 

 

 

 

네임셋과 백넘버 위치를 잡은 뒤

얇은 천을 두르고 다리미로 꾹꾹.

생각보다 잘 붙지 않아서 지난번보다 온도를 많이 높였다.

 

 

이 맛에 셀프마킹 한다

 

 

 

 

 

 

자 뒷면은 완성했고....

 

 

 

 

 

 

 

앞쪽은 사이즈가 작아서 비교적 수월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축구 얘기하는 단체방에 올렸더니 이런 얘기도 듣고....

 

 

 

 

 

 

 

 

 

 

왼쪽 소매에 패치 작업도 시작.

박스를 넣고 위치를 잡은 뒤 꾹꾹 눌러줬다.

 

 

 

 

 

 

 

 

이쁘네?...

 

 

 

 

 

요즘에 카타르 월드컵 패치를 우측에 달고 나오던데 이건 왜 생각을 못했을까.....

다음번에 다른 패치 구매하게 되면 같이 사야지...

 

 

 

 

 

 

 

 

 

어쨌든 완성!

확실히 패치가 들어가니 훨씬 풍성한 느낌이다 ㅎㅎ

이제 러벨사커에서 산 토트넘 패치 탈착에 도전한다!

 

 

 

 

 

 

 

 

 

자세한 셀프 마킹 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셀프마킹] 축구 유니폼 셀프 패치 부착 : 21-22 파리 PSG 홈

희대의 이적. PSG의 30번인 다소 어색한 메시의 유니폼을 작업해보려 한다... 생각해보면 예쁜 유니폼 + 메시 = 완벽? 그러나 아직도 어색하다ㅋㅋ 프로 실착러여서 마킹을 선호하지 않지만 이 유

shinhyu.tistory.com

 

 

[셀프마킹] 축구 유니폼 셀프 패치 부착 : 20-21 바르셀로나 어웨이

1년여만에 셀프 마킹. 진리의 검골. 바르셀로나의 20-21 시즌 어웨이킷을 작업해 볼 예정이다. 저 놈의 라쿠텐만 좀.... 프로 실착러인 나는 사실 마킹이 그닥 달갑지 않지만 등판이 자꾸 허전해 보

shinhyu.tistory.com

 

 

[셀프마킹] 축구 유니폼 셀프 패치 부착 : 17-18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써드

이번에 작업할 셔츠는 17-18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이하 꼬마)의 써드 셔츠! 2017-18 시즌 UEFA 유로파 리그에서 꼬마는 마르세유를 꺾고 우승을 차지하게 된 시즌이다. 내가 좋아하는 토레스가 꼬마

shinhyu.tistory.com

 

 

[셀프마킹] 축구 유니폼 셀프 패치 부착 : 18-19 에버튼 홈

생애 첫 셀프마킹에 도전한다. 작업할 셔츠는 2018-19 에버튼 홈 져지다. 실착러인 나에게 가장 편하게 입고 다니는 셔츠이자 가장 저렴하기에 (망쳐도 부담 없기에) 일단 먼저 테스트 삼아 이 옷

shinhy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