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포스팅에 이어 아예 유니폼 구매를 해외직구로 처음 해보시는 분도 계실 것 같아 이번엔 유니폼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최신 업데이트

2022년 이후에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읽어주세요!

2022.06.22 - [Football Shirts] - 킷백 주소만 다르게 입력해서 할인받는 법 (2022년 최신 ver.)

 

킷백 주소만 다르게 입력해서 할인받는 법 (2022년 최신 ver.)

킷백이 리뉴얼 이후에 가격적인 메리트가 없어 많이 안 쓰게 된터라 오랜만에 들어가봤는데요. 엇... 들어갈 때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르게 표기되는 현상이 있네요. 뭔가 미심쩍은 냄새가 납니

shinhyu.tistory.com

 

 

 

https://www.kitbag.com/

위 링크를 눌러 킷백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킷백 코리아가 있기 때문에 아마 링크를 누르시면 자동으로 한글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메인 페이지에서 마지막 찬스 65% 할인! 이라는 문구가 보이네요.

얘들은 뭐 할인 안하는 때가 없습니다..... 사실 이렇게 써놓고도 막상 사고 싶은 건 할인을 안하거나 아주 쥐콩만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사이트에 접속하셨다면 원하는 제품을 찾으시면 됩니다.

저는 바르셀로나 홈 져지를 구매하는 과정을 보여드릴까 합니다.

 

 

 


 

1. 구매할 유니폼 선택

유일하게 지갑을 지켜준 19-20 시즌의 바르셀로나 홈 유니폼...

SIZE

사이즈는 해외 기준이기 때문에  S 95 / M 100 / L 105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유니폼과 제조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사이즈는 다른 후기를 찾아보시고 구매하시길 권장드립니다.)

 

 

Quantity

수량 선택입니다.

150달러 이상 구매하실 경우 관세가 붙기 때문에 주의하세요.

2개 이상 구매하긴 힘들 것 같네요. (오늘 기준으로 파운드로는 £100.00만 넘어도 관세 부과되네요...)

 

 

Personalise It

번호와 이름을 마킹할 수 있는 파트입니다.

 

 

 

내가 원하는 선수 프린팅 선택

 

Players탭을 누르면 프린팅(마킹)이 가능한 선수 목록 뜨게됩니다.

저는 MESSI - No.10를 선택해보았습니다.

메시를 선택했는데 응...? 노마킹이 55.96인데 마킹을 선택하니 £55.13입니다... 가격이 더 내려갔네요 ㅋㅋㅋㅋ

 

사실 킷백에 이런 경우가 꽤나 빈번하게 있습니다 ㅋㅋㅋ 잘 찾으면 이득을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

 

 

 

 

 

 

 

내가 원하는 글자 프린팅

Players를 선택하지 않고 하단 부분 Name과 Number에 내가 원하는 글자와 번호도 마킹이 가능합니다.

Name란에는 최대 10글자 이내, Number는 최대 2글자 이내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마킹 선택이 끝났다면 하단 부분 장바구니 추가 Add To Basket를 클릭해주세요.

 

 

 

 

 

 


2. 주문하기

장바구니에 유니폼을 담았다면 CHECKOUT SECURELY를 클릭하여 주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Step 1. 국가 선택

국가 선택을 하지 않고 넘어가는 경우는 생각보다 많이 하는 실수 중 하나입니다.

기본 배송지는 영국 United Kingdom으로 지정되어 있으니 반드시 대한민국 Korea(Republic)으로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배송방법은 일반배송과 빠른배송 둘 중 하나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일반배송 Standard
일반적으로 2~3주 정도가 소요되며, 택배가 아닌 우편 배송입니다. 우편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우체국 기사님이 우편함에 넣고 가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배송 조회가 불가하며 주구장창 기다리는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킷백 주문을 하고나면 2주 후부터 우편함을 수시로 확인하는 기대감(?)이 있습니다 ^^;;


빠른배송 Express
배송비가 일반 배송에 비해 비싸지만 분실될 염려가 적고 보통 5일 이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배송 조회가 가능하고, 국내에 오면 DHL로 배송되어 기사님이 집 앞까지 가져다주시기 때문에 안심하고 받아볼 수 있는 장점과 오랫동안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는 정신적 데미지(?)가 적은 편입니다.

 

 

 

 

 

Step 2. 주소 입력

예시로 위와 같이 입력하시면 됩니다.

입력칸에 별표* 가 있는 칸은 필수 기재란입니다.

Address line 1에 모든 주소가 다 입력된다면 굳이 Address line 2를 입력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영문으로 주소를 모르신다면 웹사이트에 있는 영문주소 변환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Step 3. 결제 방법 선택, 할인코드 입력

신용카드 Credit Card 결제와 페이팔 Paypal 결제 등이 있습니다만 개인적으로 이용해 본 결과 페이팔이 좀 더 결제가 수월한 것 같습니다.

결제 방법이 간편하고 행여나 있을 환불이나 여러 변수를 고려한다면 페이팔이 좀 더 안전합니다.

상단에 할인코드 입력칸이 있습니다만 할인코드는 이벤트로 메인 화면에 뜨는 경우도 있고 회원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 기본적으로 우회 할인을 적용받아야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단 포스팅 참고)

 

킷백 우회할인으로 유니폼 저렴하게 구입하기(feat. Kitbag)

£오늘은 제가 자주 이용하는 유니폼 구매처 킷백 Kitbag에서 유니폼을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킷백은 유니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대부분 알고 있는 영국 최대의 스포츠 소매업체..

shinhyu.tistory.com

 

FOOTY10%의 경우 거의 상시 할인 코드로 10% 할인이 적용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학생 할인이 적용되는 방법도 있습니다만 추후 따로 포스팅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결제 방법을 선택하고 할인코드까지 넣었다면 CONTINUE 버튼을 눌러 결제를 완료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결제까지 끝마치고 나면 이메일로 주문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운이 좋으면 몇 시간 후, 운이 없으면 며칠 후에 발송이 완료되었다는

"Kitbag, Shipping Confirmation"

이라는 제목의 메일을 받게 됩니다.

해당 메일을 받으면 영국에서 발송이 되었다는 뜻입니다. 간혹 일반 배송임에도 킷백 물류 창고가 있는 홍콩에서 발송되어 일주일만에 받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ㅎㅎ

 

이렇게 킷백 해외직구로 유니폼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