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출도 잘 못하고 있는 요즘.

코로나19로 인하여 올해 개최 예정이던 유로2020도 내년으로 연기되어 유로2021이 되었습니다.

4년 주기로 열리는 FIFA 월드컵과 UEFA 유로였는데, 이런 경우는 또 처음 보는 것 같네요.

어쨌든 이 사태가 조속히 마무리 되기를 바랄 뿐입니다.

 

 

 

 

서두가 길었쥬?ㅎㅎ

푸티헤드라인에 나온 AS 로마의 새로운 유니폼 유출 샷입니다.

 

 

 

1. 20/21 AS Roma Home Shirts

 

 

저는 개인적으로 이상한 것 같습니다만.....

찾아보니 다른 많은 분들도 이상하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을이 지는 것 같은 색상이네."

"나이키인데 왜 아디다스의 삼선이 들어가있지??"

 

등등 많은 의견들이 있었습니다...ㅋㅋㅋ

 

 

 

 

 

 

 

 

AS 로마의 2020-21 홈 셔츠는 1979-80 시즌에서 디자인 영감을 얻었습니다.

붉은색을 베이스로 오렌지색, 노란색이 결합되어 큰 폭의 색상 변화가 없어 최악의 컬러는 아닌 것 같네요.

특이하게도 몸통 부분만이 아닌 소매부분까지 스트라이프가 이어져 선수들의 실착이 더욱 더 궁금해집니다.

 

 

 

 

1979-80 시즌의 AS 로마 선수들 ⓒ https://www.retrofootballclub.com/

 

 

 

 

 

 

 

재발매된 1979-80 시즌의 레트로 유니폼

 

 

 

 

 

 

 


 

2. 20/21 AS Roma Third Shirts

 

 

 

나이키의 이번 2020-21 써드킷은 대부분 에어맥스 Airmax 에서 모티브를 얻었습니다.

측면부의 사파리 느낌의 프린팅이 아주 인상적입니다.

 

 

 

 

 

뭐... 이 써드킷도 사실 저는 이쁘게 보이진 않네요...ㅎㅎ

개인 취향이지만 검정색과 주황색의 조화도 크게 끌리지 않는데, 사파리 무늬로 인해 더더욱 끌리지 않네요...ㅋㅋㅋ

이번 나이키 써드킷은 대부분 호불호가 갈릴만한 디자인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홈킷은 5월, 써드킷은 9월에 발매 예정이라고 하네요^^

어웨이킷은 확정된 디자인이 나오는대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사진 출처 : Footy Headlines

 

 

 

 

 

2020-21 FC 바르셀로나 유니폼 유출(홈, 어웨이, 써드)

2019-20 시즌 바르아티아(바르셀로나+크로아티아) 유니폼을 간신히 참아내고 드디어 새로운 시즌 유니폼의 디자인이 나왔습니다. 1. 20/21 FC Barcelona Home shirts 많은 분들이 보시면 아시겠지만 새로운 킷은..

shinhy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