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유니폼 수집은 취미

21-22 맨유 유니폼 출시 (홈, 어웨이, 써드)

[양갱] 2021. 8. 17. 12:12

올 시즌 맨유는 정말 기대가 되네요.

개막전부터 리즈에게 5:1 승리를 하면서 엄청난 화력을 보여줬습니다.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해트트릭과 포그바의 Four그바 4어시스트까지 어마어마한 개막전이었습니다 ㅎㅎ

 

 

 

개막전의 하이라이트!

새로운 월드클래스 수비수인 라파엘 바란이 성대한 환영식을 갖게 되었죠!ㅎㅎㅎ

 

ⓒgoal.com
191cm의 우월한 기럭지 ㅎㄷㄷ

한층 더 보강된 수비수로 뒷 문도 튼튼해질 것 같습니다 ㅎㅎ

 

 

 

 

 

 

 

1. 21-22 Manchester United Home Kit

2021-2022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홈 셔츠는 깔끔해졌습니다. 이 스타일은 1960년대 홈 셔츠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오랫동안 가슴팍에 박혀있던 쉐보레가 떠나고 독일의 IT 회사인 팀뷰어 TeamViewer 가 새로운 스폰서가 되었습니다. 엄청 예쁜 건 아니지만 쉐보레보다는 나은 것 같네요...

자세히 보면 유니폼 전체적으로 스트라이프 패턴이 들어가 있습니다. 너무 밋밋한 느낌을 조금이나마 보완해주는 듯하네요.

 

 

 

 

 

 

쇼트는 클라우드 화이트, 양말은 블랙 계통의 컬러입니다.

 

 

 

 

 

 

포그바 실착! ⓒ90min.com

 

 


 

 

2. 21-22 Manchester United Away Kit

어웨이킷은 블루 그래픽이 특징입니다.

희미해지는 듯한 패턴이 꽤나 매력적이네요.

 

 

 

 

쇼트는 파란색에 양말도 셔츠에 있는 것과 유사한 그래픽이 들어가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어웨이킷이 홈킷보다는 반응이 더 좋은 것 같네요 ㅎㅎㅎ

 

 

 

 

 


 

 

3. 21-22 Manchester United Third Kit

써드킷은 꽤나 다채롭습니다.

패턴도 복고풍의 'M'이 형상화되어 있고 파란색과 검은색이 은은한 조화가 특징입니다.

 

 

 

쇼트와 양말도 다채로운 색상이네요.

현지 팬들은 어웨이와 써드킷 모두 파란색 계통이라 왜 맨유의 유니폼 중 2가지나 파란색을 써야만 했는가라는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습니다.

맨유의 상징인 레드를 버렸다는 평가 때문에 디자인과 별개로 많은 질타를 받고 있습니다 ㅠㅠ

 

 

 

 

 

 

어쨌든 셔츠를 떠나 이번 시즌의 맨유는 정말 기대가 되네요.

지난 시즌 준우승을 넘어 이번 시즌에는 어떤 성적을 낼지 지켜봐야겠군요!

 

 

 

 

사진 및 내용출처

- Footyheadlines.com

- goal.com

- 90min.com

 

 

 

 

 

21-22 아스날 FC 유니폼 출시 (홈, 어웨이, 써드)

이번주 토요일! 벌써 2021-2022 프리미어리그 개막전이 다가왔네요. 올해는 어떤 팀이 우승할지 참 궁금하네요 ㅎㅎㅎ 오늘 소개드릴 팀은 아스날입니다. 순차적으로 한 팀씩 포스팅 하겠습니다~!

shinhyu.tistory.com

 

 

21-22 토트넘 핫스퍼 유니폼 출시

"Simple is the best!" 심플해도 너무 심플한 토트넘의 21-22 유니폼이 출시되었습니다. 20-21 시즌의 노란색이 너무 이상해 보였던 저로서는 오히려 이번 시즌이 더 나은 것 같긴 한데.... 확실히 스폰서

shinhy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