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유니폼 수집은 취미

20-21 맨시티 어웨이 유니폼 출시

[양갱] 2020. 8. 5. 12:13

20-21 Manchester City Away kit

감히 역대급 저지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어마어마한 녀석이 나왔습니다.

이번 저지도 마찬가지로 푸마의 Crafted from culture 테마를 기반으로 한 것 같습니다.

푸마 요즘 진짜 열일 하네요...ㄷㄷㄷ

 

 

맨체스터 거리의 모자이크 그래픽에서 영감을 얻은 홈 셔츠와 마찬가지로 이번 어웨이 유니폼은 맨체스터 건축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특히 맨체스터의 캐슬 필드 지역에 있는 건물에서 영감을 얻은 패턴이 특징입니다. 

새로운 어웨이 유니폼은 맨체스터의 과거, 현재, 미래를 상징하는 캐슬 필드와 브리지 워터 운하에서 영감을 얻은 인상적인 전면 패턴을 특징입니다. 저지의 앞면에 그래픽 패턴이 적용됩니다.

 

 

20-21 Manchester City Away kit

검은색과 진한 파란색의 조화 속 로즈골드의 로고는 정말 환상적이네요.

시티팬이 아니어도 하나쯤 가지고 있어야 할 것만 같은(?) 유니폼입니다.....

 

 

 

 

 

 

 

쇼트와 양말까지도 너무 조화롭습니다.

바르셀로나의 이번 시즌 유니폼도 검골 필살기를 사용해 호평을 받고 있는데 맨시티는 더 어마어마한 것 같네요..ㅋㅋ

(하지만 저는 바르셀로나 어웨이를 살 겁니다...)

 

 

 

 

마지막 아구에로 실착 샷!!

 

 

 

 

출처 : footy headlines

 

 

 

 

 

20-21 맨시티 유니폼 유출(홈)

20-21 맨체스터 시티의 홈 유니폼의 디자인이 나왔습니다. 20-21 Manchester City Home kit 메인 색상은 역시 맨시티의 상징인 하늘색입니다. 전면부와 소매까지 흰색 모자이크 패턴이 들어가 있는 것이 ��

shinhyu.tistory.com

 

 

20-21 프리미어리그 유니폼 모음 (EPL)

2020년 9월 12일, 새로운 시즌 개막이 어느덧 한 달도 남지 않았네요. 코로나로 인하여 프리미어리그 전체 유니폼 발매가 많이 미뤄진 상황이라 몇몇 팀의 유니폼은 아직도 확정이 되지 않았습니��

shinhyu.tistory.com

 

 

킷백 학생할인 받기 (feat. Student beans)

킷백 Kitbag 구매 시 "할인코드를 하나도 가진 게 없어!!" 라고 하시는 분들께 유용한 정보입니다. 영국에는 학생 할인이 적용되는 업체가 꽤 많은데요, 킷백도 그 많은 업체 중 한 곳입니다. https://

shinhy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