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유니폼 수집은 취미

22-23 토트넘 유니폼 유출

[양갱] 2022. 5. 24. 10:49

월요일 새벽 토트넘과 노리치 경기에서 마침내 우리흥은 22,23호 골을 터뜨리며 살라와 함께 프리미어리그 공동 득점왕에 올랐습니다.

라이브로 두 번째 골을 보며 그 짜릿한 전율을 잊을 수가 없네요 ㅠㅠ

정말 자랑스럽네요.... 우리흥 역시 난 놈.....

 

 

말씀 중에 죄송합니다만... 월드클래스 맞습니다.

 

 

 

토트넘 유니폼은 흰색이 바탕이다 보니 실착러인 저는 조금은 꺼리는 팀 중 하나였습니다만... 

손흥민의 득점왕을 보고 바로 21-22 토트넘 유니폼을 사버렸습니다...ㅋㅋ 조금 뒤에 해외 사이트 모두 무서운 속도로 품절이 되어버렸습니다...  역시 레플은 성적빨...

 

 

 

 

 

 

 

새로 나오게 될 22-23 토트넘 유니폼 유출본을 살펴보겠습니다.

새로운 22-23 시즌에도 토트넘의 전통적인 화이트 컬러와 기존 스폰서인 AIA가 함께합니다.

포인트로 카라와 소매 끝부분에 네이비와 볼트 색상이 들어있네요.

 

 

 

 

 

 

 

 

 

 

 

내부 디테일로 SPURS 패턴이 들어있습니다.

서브 스폰서도 지난 시즌과 동일하게 영국의 온라인 자동차 판매 플랫폼 회사인 Cinch와 함께하게 됩니다.

 

 

 

 

 

 

 

 

21-22 시즌은 너무 심플해서 포인트가 별로 없었는데 차라리 새로 나오게 될 22-23 시즌의 유니폼이 좀 더 재미있게 느껴지네요 ㅎㅎ

 

 

 

 

 

 

그리고 토트넘 역시 22-23 시즌 가슴 부분에 원형 패턴이 들어간 나이키의 템플릿을 적용합니다.

조금 이상하게 보이긴 합니다만 이것 역시 선수들의 실착을 봐야겠네요ㅎㅎ

 

 

 

 

손흥민의 득점왕 이후로 친구들, 회사 동료들, 모든 사람들이 축구 이야기뿐입니다 ㅋㅋㅋ

하루가 지났어도 계속 들뜬 마음이 가라앉지 않네요!!!

 

 

 

 

의심의 여지없는 월클!!!!!!

 

 

 

다음 시즌,

토트넘 홋스퍼는 챔피언스리그로 갑니다!!!

 

 

 

 

 

 

출처 : Footy Headlines, Tottenham Hotspur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