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이하 꼬마)의 써드 유니폼이 발표되었습니다.

 

작년 초부터 19-20 시즌에 푸마와 계약 체결 후 20-21 시즌에 푸마 유니폼으로 출시된다는 기사가 많이 있었는데, 20-21 시즌은 그대로 나이키로 출시되는 듯합니다.

 

써드 소개에 앞서 미리 발표되었던 홈 져지도 함께 소개드릴까 합니다.

 

 

 

 

 

 

1. 20-21 Atletico Madrid Home Kit

 

 

꼬마의 전통적인 레드 화이트 줄무늬는 그대로 유지됩니다만 기존처럼 직선이 아닌 페인트 브러쉬로 칠한 것 같은 느낌이네요.

단추와 클래식한 네이비 색상의 칼라 Collar는 꽤나 인상적입니다. 빌바오 같기도 하고...

허리라인에도 칼라와 같은 색상인 네이비가 들어가 있고, 왼쪽 소매에 현대 스폰서가 딱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해외에서도 이번 킷에 대한 반응은 괜찮은 편이네요.

 

클래식하다.

심플하지만 이쁘다.

기존 넥라인의 베이퍼가 끝나서 기쁘다!!

 

뭐, 이런 내용이 있었습니다...ㅋㅋ 실제로 18-19 시즌부터의 넥라인은 너무나도 안 어울렸죠...ㅠㅠ...

그래서 저는 PSG&JORDAN의 블랙킷도 도저히 안 어울려서 팔았답니다....ㅠㅠ 정말 이뻤는데 너무 안 어울려서..ㅋㅋㅋ

 

 

 

 

 

 

 

 

2. Atletico Madrid Third Kit

 

 

써드킷은 볼트와 블랙, 두 가지 색깔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형광색 같은데 이런 계통을 볼트색상이라고 칭하네요. 저도 처음 알았습니다 ㅋㅋ)

전면부에 약간의 패턴이 들어가 있네요. 바지가 셔츠 색상의 반대로 블랙 바탕에 볼트면 꽤나 괜찮을 것 같습니다 ㅎㅎ

꼬마의 써드킷도 다른 나이키의 20-21 써드 셔츠와 마찬가지로 에어맥스2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늘 그랬듯 조금 이상한 거 같아도 선수들이 실착하면 예뻐 보이기 마련입니다..ㅎㅎㅎ

 

 

 

홈 유니폼은 올해 5~6월 경, 써드는 좀 더 늦은 9월에 출시가 될 예정입니다.

 

 

사진출처 : Footy Headlines

 

 

킷백 학생할인 받기 (feat. Student beans)

킷백 Kitbag 구매 시 "할인코드를 하나도 가진 게 없어!!" 라고 하시는 분들께 유용한 정보입니다. 영국에는 학생 할인이 적용되는 업체가 꽤 많은데요, 킷백도 그 많은 업체 중 한 곳입니다. https://kitbag.com..

shinhyu.tistory.com

 

킷백 해외직구로 유니폼 구매하기 (feat. Kitbag)

지난 포스팅에 이어 아예 유니폼 구매를 해외직구로 처음 해보시는 분도 계실 것 같아 이번엔 유니폼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s://www.kitbag.com/ 위 링크를 눌러 킷백 사이트에 접속해주..

shinhyu.tistory.com

 

킷백 우회할인 접속으로 유니폼 저렴하게 구입하기(feat. Kitbag)

오늘은 제가 자주 이용하는 유니폼 구매처 킷백 Kitbag에서 유니폼을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킷백은 유니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대부분 알고 있는 영국 최대의 스포츠 소매업체입..

shinhyu.tistory.com

 

푸마 TF 레이서 메쉬 PUMA TF Racer 358274탐사 황사마스크 KF94, 고리형 아동용, 실속형, 20개입유한킴벌리 덴탈 마스크, 50매입, 1개코멧 미세먼지 마스크 KF94, 소프트형 아동용, 개별포장, 20개입탐사 황사마스크 KF80, 고리형 아동용, 실속형, 20개입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