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20 시즌 바르아티아(바르셀로나+크로아티아) 유니폼을 간신히 참아내고 드디어 새로운 시즌 유니폼의 디자인이 나왔습니다.

 

 

 

1. 20/21 FC Barcelona Home shirts

 

ⓒ Footy Headlines

 

 

 

 

 

 

 

많은 분들이 보시면 아시겠지만 새로운 킷은 10년 전인 2010-11 시즌의 바르셀로나 킷과 흡사한 느낌이 납니다.

차이점은 빨강 파랑 사이에 얇은 노란색 줄무늬가 있으며 미묘한 그라디언트 디자인도 추가되었습니다.

색상은 2010-11 시즌에 비해 전체적으로 어두워져서 저는 개인적으로 훨씬 예쁜 것 같네요^^;

 

 

 

 

 

여기서 잠깐.

 2010-11 시즌의 바르셀로나는 극강의 팀으로 유명합니다.

 

FC 바르셀로나의 2010-11 시즌은 펩 과르디올라 감독 체제로 어마어마한 기록을 선보이게 됩니다.

 

1. 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

2. 라리가 우승

3. 수페르코파 데 에스파냐 우승

4. 코파 델 레이 준우승

 

역사상 최강의 팀이라 평가받는 최고의 전성기였으며, 당대 최강의 팀을 넘어 축구 역사상 가장 강한 팀에 대해 논할 때도 빠지지 않는 팀입니다.

 

 

 

 

 

 

 

 

2. 20/21 FC Barcelona Away shirts

 

 

어웨이는 진리의 검골.

단 두 가지 색상으로 엠블럼과 로고까지 모두 통일되어 깔끔하고 (살 수 밖에 없는) 단정한 느낌을 줍니다.

저는 출시되면 무조건 삽니다....

 

 

 

 

 

 

 

3. 20/21 FC Barcelona Third shirts

 

 

바르셀로나의 써드 셔츠는 분홍색이 메인 컬러입니다. 공식적으로는 핑크 빔 pink beam이라고 하네요.

18-19 시즌에 이어 이번에도 분홍색이 써드로 나오게 되었는데, 이번에는 분홍 바탕에 포인트를 검정색과 청록색을 사용하였습니다.

넥라인과 소매에 색상을 각각 넣고 엠블럼에도 두가지 컬러로만 표현된 게 볼수록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뇌이징인가..)

 

 

어쨌든 홈과 어웨이는 바르셀로나의 팬으로서 구매를 하게 될 각입니다 ㅋㅋ

 

* 새로운 시즌의 셔츠는 2020년 7월에 출시 예정입니다.

 

 

 

 

 

※ 사진 출처 : 푸티 헤드라인(Footy Headlines)

 

 

 

킷백 우회할인 접속으로 유니폼 저렴하게 구입하기(feat. Kitbag)

오늘은 제가 자주 이용하는 유니폼 구매처 킷백 Kitbag에서 유니폼을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킷백은 유니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대부분 알고 있는 영국 최대의 스포츠 소매업체입..

shinhyu.tistory.com

 

킷백 해외직구로 유니폼 구매하기 (feat. Kitbag)

지난 포스팅에 이어 아예 유니폼 구매를 해외직구로 처음 해보시는 분도 계실 것 같아 이번엔 유니폼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s://www.kitbag.com/ 위 링크를 눌러 킷백 사이트에 접속해주..

shinhyu.tistory.com

 

킷백 학생할인 받기 (feat. Student beans)

킷백 Kitbag 구매 시 "할인코드를 하나도 가진 게 없어!!" 라고 하시는 분들께 유용한 정보입니다. 영국에는 학생 할인이 적용되는 업체가 꽤 많은데요, 킷백도 그 많은 업체 중 한 곳입니다. https://kitbag.com..

shinhy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