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랜만에 포스팅 올리네요 ㅎㅎ

 

해외 직구로 유니폼을 사기 위해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 중 대표적인 곳으로 킷백, CFS가 있는데요,

킷백에서 주문 시에 주문 금액의 일정 비율로 환급해주는 사이트가 있어 공유합니다.

 

 

일단 킷백으로 구매하는 방법을 모르신다면 아래링크를 먼저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킷백 해외직구로 유니폼 구매하기 (feat. Kitbag)

지난 포스팅에 이어 아예 유니폼 구매를 해외직구로 처음 해보시는 분도 계실 것 같아 이번엔 유니폼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s://www.kitbag.com/ 위 링크를 눌러 킷백 사이트�

shinhyu.tistory.com

 

 

 


 

탑캐시백 TopCashback 이라는 사이트입니다. www.topcashback.co.uk

미국, 영국, 인도, 중국, 일본, 독일 등 각각의 웹사이트를 보유하고 있는데 킷백은 영국사이트다보니 저 또한 탑캐시백UK에 가입을 하였습니다.(가입하시는 방법은 구글에 검색해보시면 많이 나와있어요! 되게 쉽게 되어있습니다.)

 

 

 

 

 

 

가입하신 후에 검색창에 "KITBAG"을 입력하시면 킷백 웹사이트가 나옵니다.

하단에 있는 6.6% Cashback은 구매금액의 6.6%를 환급금액으로 돌려준다는 뜻입니다.

10만원 구매 시 6600원을 환급해주는 것이니 모으면 꽤나 쏠쏠한 액수가 됩니다 ㅎㅎㅎ

 

 

킷백 사이트를 클릭하면 기존과 동일한 킷백 웹사이트로 접속됩니다.

정상적으로 내가 고른 제품 주문 후 결제까지 마치면 자동으로 주문한 내역이 탑캐시백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정상적으로 주문을 마치면 아래와 같은 메일이 한 통 오게 됩니다.

 

 

 

 


Overview

다시 탑캐시백 사이트에 접속하면 주문한 금액과 환급될 금액을 알 수 있습니다.

Overview 메뉴에 보시면 한 눈에 내 소유의 금액이 표기됩니다.

Outstanding : 지급예정금액

Paid : 지급완료

 

 


Earnings

메뉴탭 Earnings에서는 주문한 내역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Pending : 보류중

Confirmed : 확인됨

Payable : 지급 가능 상태

Claimed : 지급 완료

Declined : 취소됨(주문을 했는데 업체에서 재고 부족 등의 이유로 환불됐을 경우 해당함)

 

저는 해외직구를 엄청 많이 한 편이 아니라 2년정도 모아서 겨우 25파운드 가량을 환급 받았네요 ㅎㅎ

참고로 지급 가능 상태가 되려면 최소 7~8주 이상 기다리셔야 합니다. 엄청난 시간이 소요되므로 그냥 주문하실 때 쓰고 잊어버리셨다가 다음 주문 때 확인하는게 가장 마음 편합니다 ㅋㅋㅋ

 

 

 

 


Payout

환급된 금액을 받을 수 있는 받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돈으로 받을 수 있고 추가 보너스를 더해 상품을 거래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처는 꽤나 다양합니다.

아마존UK, 나이키UK, 우버이츠, 구글플레이, 테스코 등 기프트카드로 교환 시에는 현금으로 환급될 때보다 좀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하단에 Direct Payment에 나오는 BACS 혹은 Paypal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Payable 버튼을 누르시면 환급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저는 BACS 계정이 없어서(처음 들어보는 곳이기도 해서...) 페이팔로 환급을 받았습니다. 

 

 

 

 

약간의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 최종적으로 환급됩니다.

저는 페이팔로 신청을 하였고 신청한 다음날 환급이 되었다고 메일이 왔습니다.

 

 


환급

 

다음 날 Topcashback Limited님이 금액을 보냈다는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페이팔에 접속해보니 금액 내역도 나오네요 ㅎㅎㅎ

자금 이체를 누르면 페이팔이 연동되어 있는 계좌로 바로 금액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큰 금액은 아니지만 약간의 수고로움으로 환급을 받을 수 있어 유용한 정보입니다~

 

혹 잘 안되시는 부분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