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20-21 유니폼 디자인이 나왔습니다.

이번 디자인은 거의 확정적으로 보입니다.

 

 

 

 

 

1. 20-21 Manchester United Home Kit

바로 전 시즌인 19-20이 조금 어두운 느낌이었다면 20-21 시즌은 한층 밝아진 느낌입니다.

전 시즌은 어깨에 삼선이 같은 빨간색이어서 눈에 잘 띄지 않았는데, 새로운 시즌은 흰색이 들어가 아디다스의 상징을 잘 나타낸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들어간 줄무늬 패턴도 생각보다 나쁘진 않네요.

 

 

 

 

 

 

 

빼빼로(?)라고 조롱당했던 초기 유출 디자인에 비하면 훨씬 낫네요....

오히려 여론이 안 좋아서 출시하려다가 멈칫한 건 아닌가 하는 합리적인 의심도....ㅋㅋ

 

이번 홈킷은 바지와 양말 모두 흰색을 사용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흰색 바지와 양말이라 하니 이 때가 불현듯 떠오릅니다....... 레전드 지성팍...

 

 

 

 

 

2. 20-21 Manchester United Away Kit

어웨이 킷입니다.

색상과 패턴 모두 나쁘지 않네요. 컬러는 '레거시 그린'이라는 색상입니다.

스폰서인 쉐보레도 엠블럼과 마찬가지로 색상을 단색으로 했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쉐보레는 늘 그랬어.....)

 

 

 

 

 

 

 

이번 홈과 어웨이는 모두 크게 호불호가 없는 디자인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해외 팬들은 약간 다른 반응입니다.

해외 반응 중 눈에 띄는 건 홈킷이 맥도날드(!?)같다는 평이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어웨이는 무슨 뜬금없는 색상을 사용했냐며 클럽의 상징과도 안 맞고 무슨 군복(?)이냐며 비난하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어웨이는 화이트-블랙-레드의 조합을 보고 싶다는 의견도 많았는데, 생각해보니 그 조합도 괜찮을 것 같네요.

최근에는 계속 다양한 컬러를 써드킷 뿐만 아니라 어웨이에도 적용시키다 보니 클럽의 전통성은 결국 홈킷에만 나타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마저 아닌 경우도 있긴 하죠...)

 

 

홈킷과 어웨이킷 모두 6월 중에 출시될 것으로 보이네요!

뮌헨, 유벤투스와 더불어 맨유도 곧 아디다스 매장에 풀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진 출처 : Footy Headlines

 

 

 

 

20-21 프리미어리그 유니폼 모음 (EPL)

2020년 9월 12일, 새로운 시즌 개막이 어느덧 한 달도 남지 않았네요. 코로나로 인하여 프리미어리그 전체 유니폼 발매가 많이 미뤄진 상황이라 몇몇 팀의 유니폼은 아직도 확정이 되지 않았습니��

shinhy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