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벤투스의 20-21 유니폼이 나왔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도 나왔으니 확정 디자인이네요^^;

 

 

 

20-21 Juventus FC Home kit

 

이전에 유출되었던 디자인과 흡사하지만 디테일의 차이는 아주 큽니다.

스폰서인 Jeep도 골드 색상에 검정 테두리로 감싸져있어 한껏 강조되는 느낌이 드네요.

 

 

 

 

 

 

 

최초 유출된 유벤투스의 20-21 디자인입니다...

이걸 보다가 실제로 출시된 유니폼을 봐서 그런지 출시된 유니폼이 훨씬 예뻐보이는 효과가...ㅋㅋ

 

 

 

 

 

붓으로 눌러 쓴 듯한 검정 줄무늬와 황금색 로고가 꽤나 잘 어울리네요 ㅎㅎ

유벤투스의 2020-21 홈 져지는 앞면과 소매에 4개의 검정색 붓 자국이 있습니다. 템플릿은 독일 2020 홈 셔츠에 사용된 것과 동일한 기반이나 차이점은 크루넥이 아닌 브이넥 형태라는 것입니다.

뒷면은 흰색으로 되어 있어 만약 백넘버 마킹 색상도 골드면 정말 괜찮을 것 같네요.

 

 

 

 

 

 

오랫동안 스폰서로 활동했던 Jeep는 어쩌면 이번 시즌이 마지막이 될지도 모릅니다.

20/21시즌이 6년 계약의 마지막 해인데, 아직까지 재계약이나 새로운 스폰서에 대한 내용은 나와있지 않습니다.

참고로 Jeep는 FCA(Fiat Chrysler Automobiles : 피아트 크라이슬러 오토모빌스)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한가지 소식을 추가하자면 보급형 레플의 경우 허리 라인에 있는 금색이 최하단부까지 내려오는 반면 지급용은 중간에서 끊어지는 형태입니다. 아마 통풍이 잘되는 메쉬 재질로 넣은게 아닐까 싶네요^^

 

출처 : Footy Headlines

 

 

 

 

킷백 우회할인 접속으로 유니폼 저렴하게 구입하기(feat. Kitbag)

오늘은 제가 자주 이용하는 유니폼 구매처 킷백 Kitbag에서 유니폼을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킷백은 유니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대부분 알고 있는 영국 최대의 스포츠 소매업체입..

shinhyu.tistory.com

 

 

킷백 해외직구로 유니폼 구매하기 (feat. Kitbag)

지난 포스팅에 이어 아예 유니폼 구매를 해외직구로 처음 해보시는 분도 계실 것 같아 이번엔 유니폼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s://www.kitbag.com/ 위 링크를 눌러 킷백 사이트에 접속해주..

shinhyu.tistory.com

 

 

킷백 학생할인 받기 (feat. Student beans)

킷백 Kitbag 구매 시 "할인코드를 하나도 가진 게 없어!!" 라고 하시는 분들께 유용한 정보입니다. 영국에는 학생 할인이 적용되는 업체가 꽤 많은데요, 킷백도 그 많은 업체 중 한 곳입니다. https://kitbag.com..

shinhy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