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이틀간 묵은 호텔은 


사진출처 : BOOKING.COM


내부 시설도 좋고 전망도 너무 좋다.

나는 몰랐었는데 이 호텔은 Adults Only 였다. 그래서인지 노부부가 많았고 아이들이 없었다.

좋은 점은 아주 평화롭고 조용하다는 점... 진정 휴가를 즐기러 온 사람들의 휴양지 같았다.


조식 ★★★★

친절 ★★★★

전망 ★★★★

위치 ★★★★

(너무 후한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극히 주관적인 평ㅋㅋㅋ......암튼 겁나 좋았다.)


프로그램도 있다.

호텔 전면부에는 수영장과 테닝을 할 수 있는 장소가 있는데, 수영장 안에서 에어로빅을 할 수 있다..... 실제로 강사분이 오셔서 음악 틀어놓고 수중 에어로빅을 가르쳐준다. (처음엔 다들 부끄러워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신난 모습들이 보임)

헬스장, 마사지숍도 있다. 이용해보진 않았다.




아무튼 이베로스타 호텔은 마요르카의 서쪽 풍경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내 인생에서 가장 비싼 호텔(아직까진..)이자 괜찮은 호텔이었다.

다소 비싼 가격 (2박에 390.80 - 작년 7월 기준) 이지만 신혼여행으로 가신다면 추천할만한 호텔!



예약 정보는 이곳에서 → https://www.booking.com/hotel/es/suites-jardin-del-sol.en-gb.html





"Iberostar Suites Hotel Jardín del Sol"

호텔 주소 : Huguet de's Far, s/n, 07180 Calvià, Islas Baleares, 스페인